![]() |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공식 쇼핑몰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어린 비피다 엑스퍼트 바이옴 앰플’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어린 비피다 엑스퍼트 바이옴 앰플’은 4주 간의 인체적용시험에서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가 입증된 한스킨의 대표 아이템이다.
눈가 부위 탄력지수와 눈가 부위 주름 지수, 볼 부위 처짐지수가 종합적으로 대폭 개선되어 피부 노화 완화(안티에이징) 및 피부 나이 어려지는 효과에 도움을 준다.
미백,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인 ‘어린 비피다 엑스퍼트 바이옴 앰플’은 어린 아이의 맑고 매끈한, 그리고 탄력 있는 피부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한 아이템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아기 피부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특허 성분 어린 비피옴TM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펩타이드 원료를 역대 최다 수준인 10종이나 함유하고 있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쫀득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발림성으로 피부에 바르면 빠르게 흡수되어 쫀쫀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 덕분에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바르지 않고 앰플 하나만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슬로에이징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한스킨은 특가 세일 기간 동안 ‘어린 비피다 엑스퍼트 바이옴 앰플’ 1개 구매 시 41%, 2개 구매 시 4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셀트리온 뷰티몰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