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아트미술학원,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테크닉 중심의 아트파운데이션 수업 새롭게 선보여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09-12 16:20:33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레인보우아트미술학원은 ‘테크닉 중심의 아트파운데이션 수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인보우아트미술학원을 운영 중인 이가용, 오승민 대표는 “미술이라는 것이 어떠한 답이 있는 분야가 아니기에, 아이들의 머릿속 개념이나 마음의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도록 지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 각자의 개성이 담긴 상상력이 더해졌을 때 무한한 작품세계가 펼쳐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하며, 이를 위해 시즌별, 계절에 맞는 주제나 교육과정에 맞춘 주제를 적용하여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 수업 전에는 교육자료를 토대로 아이스 브레이킹을 한 뒤 작품 진행에 들어간다. 이번에는 테크닉 중심의 '아트파운데이션 수업'을 새로이 진행하였다.  

     

    레인보우아트에서는 아이들이 다소 어렵거나 딱딱하다고 느낄 수 있는 테크닉도 재미있는 테마나 재료를 통해 익힐 수 있도록 매주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기획하고 있다.  

     

    또한 이가용, 오승민 대표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꽃 피울 수 있는 미술을 지도하고 싶다며, 시대에 발맞춘 디지털 아트 수업이나 그리면서 익히는 영어미술 등 더 다양하고 폭넓은 커리큘럼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인보우아트미술학원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등 미술 교육원에서 채택하고 있는 개념서를 토대로 필수적인 기초 기술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재밌고, 창의적으로 지도할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