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이벤트는 골프 여행객이 여러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 비교해야 했던 번거로운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예약과 무관하게 참여 가능하다.
이성미 여행 팀장은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고객의 번거로운 견적 비교 과정을 대행하는 것”이라며 “고객이 보유한 기존 골프 여행 견적서를 제출하면 이를 바탕으로 복수 상품을 면밀히 교차 검토해 가격과 조건 면에서 최적의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골프여행은 비용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시간이 아니라, 좋은 사람들과의 추억이 시작되는 설렘이어야 한다”며 “핀테크 기업으로서 쌓아온 데이터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골프 여행의 내비게이션’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린재킷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을 통해 전국 90여 개 골프장에 캐디피 카드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H농협카드 및 비씨카드 등과 협력해 기업 고객 대상 여행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전자금융결제(PG) 등록 기반의 시스템을 갖춰 여행 서비스의 신뢰도와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골프여행을 계획 중이지만 견적 비교가 부담스러운 고객, 혹은 이미 받은 견적이 합리적인지 ‘검증’이 필요한 고객에게 실질적인 기준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는 그린재킷 공식 고객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