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는 2023년 2차 대구 디지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쇼룸과 팝업 전시를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1층 쇼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전시에 참가한 기업은 노리소프트, 정주행스튜디오, 모바일 게임 전문기업 수수소프트와 웹툰 스튜디오니니이며, 일러스트레이터 도우도우, 메롱해치, 냐기월드, 무운과 소금이 작가도 함께 했다.
본 팝업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게임, 웹툰, 일러스트 캐릭터 작가 등 9명의 작품 40여 점과 다양한 굿즈를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인생네컷 포토부스, 일러스트 엽서, 컬러링엽서, 스티커 등 이벤트 상품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또한 카페와 협업하여 무료로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팝업전시 방문객들에게는 엽서, 스티커, 컬러링 엽서를 100% 증정하고 ▲인스타그램에 게시물 업로드 시 아메리카노, 굿즈 세트, 아크릴파츠볼펜등의 굿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추첨을 통해 전시액자 혹은 스페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쇼룸 및 팝업 전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지역 대표 콘텐츠 지원 인프라인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 콘텐츠 기업 및 보유 콘텐츠 인지도 제고 등 대구시민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쇼룸을 오픈했다”며 “센터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 작품 및 지역 IP 보유 콘텐츠 기업 관련 작품 등 전시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