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오, 두손이 자유로운 골프보스톤백 ‘깔라오 747’ 백팩 런칭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3-03-24 08:58:08
    • 카카오톡 보내기
     
    골프백 전문브랜드 깔라오(CALAO)가 특허 디자인 공법을 적용한 S/S 신상품 골프보스턴백 ‘깔라오 747’ 백팩을 런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깔라오 747’ 백팩은 깔라오 만의 특허디자인 공법 ‘슈즈온 탑‘에 두 손이 자유로운 백팩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써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자유로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3단 내부분리 및 백팩과 보스톤백의 2WAY기능이 장착되어 일반 골프보스턴백에서는 보기 힘든 구조로 활용성을 넓힌 게 핵심요소이다. 소재는 조직력이 강한 나일론 100% 840 데니아수를 사용해 방수기능과 경량감을 탁월하게 구현했다.

    또한 안감소재는 폴리 트윌 100%를 사용하고, 내부 칸막이는 무발포 pvc소재의 보강재를 사용해 자유롭게 이동하더라도 단단하게 지탱할 수 있다.

    색상은 두 가지로 출시됐다. ‘747스탠다드 네이비’ 컬러의 경우 청록 그린 컬러 포인트와 함께 화이트와 블랙 등 의상에 코디 하기 좋고, ‘747모카 그레이’ 컬러는 그레이와 브라운의 이중 톤으로 세련됨을 제안하며 블루나 톤온톤 그레이 의상에 코디하기 무난하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깔라오는 이번 신상품 골프보스턴백 ‘깔라오 747’ 백팩 런칭을 기념해 해당제품 구매를 하는 전 고객에게 깔라오 모자 혹은 볼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SNS에서도 기프트콘 이벤트와 영상 광고를 활용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업체 관계자는 “골프가 대중적인 레포츠로 자리잡으며 여행 등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골프보스턴백의 수요도 높아지는 중”이라며 “이를 감안하여 두 손이 자유롭도록 개발된 제품이 이번 ‘깔라오747’ 백팩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