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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이차돌 플러스 구리갈매점] |
이차돌 플러스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이차돌 브랜드 가치는 유지한 채 가성비, 다채로움, 재미를 ‘플러스’한 리뉴얼 브랜드다. 인테리어 역시 기존 이차돌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되 한층 더 뚜렷한 색감을 더했다.
이차돌 구리갈매점이 자리 잡은 갈매동은 갈매역 주변 주거단지를 중심으로 구매력이 집중된 상권이 형성돼 있다. 이차돌 플러스는 가성비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이러한 특색 있고 부담 없는 가격을 원하는 슬리퍼 상권에 알맞은 면이 있다.
이차돌 플러스는 100g 판매 정책으로 저렴한 가격 구조를 갖추고 다채로운 육류 신메뉴를 출시해 새로운 이미지를 더했다. 여기에 기존에 없던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 재미까지 갖춘 즐거운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차돌박이, 차돌꽃갈비, 갈비살, 냉동삼겹살 등 기존 메뉴에 숙성 안창살, 숙성 토시살, 돈꽃살을 추가해 육류 메뉴를 강화했으며, 모듬 세트 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다양한 육류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특제 비빔육회와 불판에 얹을 수 있는 트레이를 활용한 신규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추가했다. 트레이를 활용한 신규 사이드 메뉴는 콘버터, 불닭 팽이버섯, 미니 매콤 파스타, 짜글이 두부김치, 불쭈꾸미, 체다치즈 딥핑 소스, 어니언 마요 딥핑 소스, 볼케이노 딥핑 소스 등이다.
또한 점심 시간대를 공략해 ▲ 차돌 부대찌개 전골, 차돌 파스타 전골, 차돌 즉석 떡볶이 등 전골 시리즈, ▲ 삼겹 두루치기, 차돌 두루치기 등 두루치기 시리즈, ▲고기 싸먹는 냉면 세트, 특제 육회비빔밥 등 스페셜 메뉴, ▲ 냉삼 런치 세트, 차돌 런치 세트, 냉삼+차돌 런치 세트, 시그니쳐 런치 세트, 푸짐한 런치 세트, 프리미엄 런치 세트 등 가성비와 맛을 모두 챙긴 있는 런치 메뉴를 대거 추가했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맑은어묵탕과 빨간어묵탕, 대패관자. 통 안창살 한근 등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신메뉴를 전격 출시해 경쟁력을 제고했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차돌 플러스로의 전환은 새로운 브랜드를 만드는 게 아니라 기존 장점에 새로운 장점을 더하는 방식이라 고객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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