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출간 된 스페셜 북에는 1,20대 여성 사이에서 유행하는 애쉬 브라운, 애쉬 그레이, 애쉬 베이지 등과 함께 옴브레, 솜브레와 같은 커스텀 컬러와 레이어드 컷, 빌드펌 등 다양한 남녀 헤어스타일을 담았다.
특히 퍼스널 컬러 진단을 통해 고객의 피부 톤과 이미지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구체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디자이너와 소비자 간의 원활한 소통과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였다.
현재 로이드밤은 알파·Z세대에 해당하는 1,20대를 주 타겟으로 6만 이상 팔로우를 보유한 틱톡 채널, 3,50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마케팅으로 활발히 소통 중이다.
휴이엠 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북에는 23년 헤어 스타일과 콘셉 제안, 브랜드 가치와 문화를 담았다”며 “계열사 브랜드인 ‘로델리아 헤어제품’의 구체적인 정보를 담아 홈케어시 유익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로이드밤 헤어모델 및 브랜드 광고 모델은 주 타켓 층인 Z세대에 해당하는 연령으로 에비니어 아트테인먼트의 모델 기획사는 휴이엠 브랜드 및 로이드밤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전속모델을 발탁하기 위해 매월 공개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