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교정 재활전문센터 ‘원잇필라테스(Want it, Pilates)’가 회원 개인의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진행되는 개인맞춤형 대기구 필라테스 과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원잇필라테스는 개인마다의 운동 목적, 신체적 장단점, 인바디 등을 세심히 체크하고, 개인별 심층 상담을 통해 최적의 프로파일을 작성하여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1:1 맞춤형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거북목, 굽은 등, 라운드숄더 교정 전문센터인 ‘원잇필라테스’는 서울 청담동 재활센터 재활전문가 인증기관으로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과 재활 필라테스 자격증을 갖춘 중국 북경무용학교 출신의 대표 강사가 직접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병원 의료진을 비롯해 물리치료사, 필라테스 강사들이 직접 레슨을 받으러 오는 재활전문센터로 공신력 있는 협회 인증을 통해 믿을 수 있다.
100% 대기구 필라테스로만 진행하고 있으며, 1:1 개인레슨을 비롯해 2:1 듀엣레슨, 5:1소규모 그룹레슨 등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캐딜락을 비롯해 리포머, 체어, 바렐 등의 최신 필라테스 전문 기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구 별 별도 룸을 통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원잇필라테스’는 11월 30일까지 선착순 30명에 한하여 1:1 개인 레슨 또는 5:1 대기구 단체 레슨 신청 시 최대 5개월을 추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당일 방문 상담 후 등록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울산 북구에 위치한 원잇필라테스 관계자는 “울산에서 유일하게 철저한 전문교육을 통한 자격증 취득, 실전 연습을 통해 빠른 취업이 가능하다”며 “센터에서 운동을 하시는 많은 분들의 건강을 되찾아 활력과 삶의 질을 높여드릴 수 있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