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 casa,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4’ 참가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17 16:45:30
    • 카카오톡 보내기
    Home AI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홈 AI 풀하우스 솔루션’ 선보여
     
    최신 기술과 창의적 디자인을 결합하여 스마트홈 시장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는 ‘Arte casa’가 오는 7월 31일(수)부터 8월 3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Arte casa가 선보이는 '스마트홈 AI 풀하우스 솔루션'은 HomeAI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가 얼굴 인식과 음성 인식을 통해 집 안의 조명, 커튼, 침대 등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위 솔루션 외에도 Arte casa는 ‘MixPad(벽부착형 패드)’, ‘스마트 스위치’, ‘얼굴 인식기술 ‘등 핵심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MixPad는 자연어 처리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명령을 정확히 인식하고, 터치스크린을 통해 직관적인 제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홈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스마트 스위치’는 기본적인 조명 제어를 넘어 음성 및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수려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호텔, 리조트 및 오피스 공간 등 다양한 곳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얼굴 인식 기술은 Arte casa의 또 다른 강점이다. 현재 국내외 다수의 주요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식 정확도와 빠른 반응 속도를 자랑하며, 생체 인증 기술과 같은 고급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한 사용 환경을 보장한다.

    또한 Arte casa는 Apple 컨퍼런스에서 IoT 통신 표준 Matter를 지원하는 파트너로 함께할 예정이다. Google, Apple, Amazon, Samsung 등의 주요 플랫폼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하며, HomeAI OS를 개발하여 스마트홈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통합적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운영 체제는 오프라인에서도 원활하게 작동하며, 사용자의 생활 습관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4’에서는 스마트건설&OSC, 스마트안전, 스마트홈&빌딩, 탄소중립, 건설신기술·신공법, 전기차충전인프라 등 미래 혁신 기술을 총망라하며, 컨퍼런스와 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7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