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지세무대학교, 2026학년도 정시 자율모집 접수 진행

    경인권 / 김민혜 기자 / 2026-01-23 16:45:03
    • 카카오톡 보내기
     
    웅지세무대학교가 2026학년도 정시 자율모집을 실시한다. 접수 기간은 2026년 1월 19일(월) 오전 9시부터 1월 30일(금) 오후 3시까지다.

    정시 자율모집은 정시 전형 이후에도 대학 지원이 가능한 제도로, 수험생이 진로와 전공 선택을 다시 검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웅지세무대학교는 해당 전형을 통해 회계·세무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웅지세무대학교는 회계와 세무를 중심으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특성화 대학이다. 전공 수업은 자격시험 과목과 연계해 구성돼 있으며, 재학 중 정규 수업을 통해 시험 준비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

    수업은 이론 학습과 문제 적용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를 통해 주요 개념을 학습한 뒤, 수업 시간에는 문제 풀이와 해설을 통해 이해도를 점검한다. 이러한 학습 구조는 반복 학습과 내용 정리에 초점을 둔다.

    장학 제도도 함께 운영된다. 국가장학금과 동일한 기준의 금액을 교비로 지원하는 복지장학금과, 고등학교 추천을 통해 선발되는 학교장 추천 장학생 제도는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제도다.

    정시 자율모집과 관련한 전형 세부 사항과 지원 방법은 웅지세무대학교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