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쏙 온수매트 시즌2’ 출시, 1개월만에 완판 달성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1-08 16:46:19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전문 브랜드 품쏙이 ‘품쏙 온수매트 시즌2’ 출시 1개월만에 완판을 이뤘다고 8일 밝혔다. 

     

    7일 품쏙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리뉴얼 기간을 거쳐 9월 재출시 이후부터 1개월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고 현재까지 꾸준히 성과를 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된 품쏙 온수매트 시즌2는 기존 온수매트 시장에 없던 열 차단 섬유 원단으로 제작하여 라텍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원단은 열에 취약해 화재나 손상의 위험이 있지만 품쏙만의 고유 기술로 제작된 열 차단 섬유로 라텍스나 매트리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참고해 미니 사이즈 온수매트를 추가 출시했다. 매트 커버도 그레이, 화이트, 아이보리 3가지 색상이 있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온수매트의 단점으로 꼽히는 온수 호스의 배김을 품쏙 온수매트는 라텍스 매트리스 폼을 사용해 7중 구조의 쿠션형 매트로 배김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블랙머드 원적외선의 방출로 피로회복, 혈액순환 촉진, 면역력 증대 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품쏙 관계자는 “품쏙만의 고유 기술로 라텍스나 메모리폼에 사용할 수 있는 온수매트를 제작했다”라며, “기존 온수매트가 가지고 있던 등 배김, 전자파와 라돈 문제, 화재, 세탁 등 다양한 문제를 시즌2 제품에 업그레이드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원적외선을 방출해 건강하고 편안한 숙면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루마다 다른 요즘 같은 애매한 날씨에 품쏙 온수매트로 전기세 부담 없이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