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루 디자인 에이전시, 청담 바(Bar) INFINI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제작 진행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0-30 16:46:18
    • 카카오톡 보내기
     
    헤루 디자인 에이전시가 청담동 바(Bar) INFINI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INFINI는 ‘무한히 이어진다’라는 독특한 아이덴티티와 세련된 인테리어 무드를 통해 고급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헤루와 유명 유튜버 자청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브랜드 디자인 프로젝트이다.

    INFINI 바(Bar)는 프리미엄과 세련된 디자인 컨셉에 집중하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초점을 맞추고 공간에 녹여내 하트시그널 김강열과 솔로지옥 문세훈도 방문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인 에이전시 헤루는 13기 서울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최우수기업으로 약 700개 이상의 디자인 외주 프로젝트를 소화하며 브랜딩부터 UIUX,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인테리어 기획, 메타버스 디자인까지 디자인 영역 전반에 걸쳐 작업을 한다는 차별성이 있다.

    김혜리 헤루 대표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가치를 알리고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브랜딩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며, “브랜드를 표현하는 디자인 에이전시로서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