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걸그룹 배드키즈의 전 멤버였던 루아가 BJ강한경으로 1인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 통해 복귀한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BJ강한경으로 팬들과 다시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계기로 셀럽티비를 통해 BJ로 복귀하게 되었다”라며 복귀 계기를 전했다.
이 날 셀럽티비 방송을 통해 강한경은 "첫 셀럽티비 방송에서는 팬 여러분들의 후원금을 모아 기부하는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와 함께 팬들의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세요", “첫 생방송 이후에도 꾸준한 소통과 음악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 들로 앞으로도 시청자들과 팬들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인사 드리겠다”말하며 셀럽티비로 방송을 다시 시작하게 된 복귀 소감을 밝혔다.
과거 예능 방송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는 배드키즈 전 멤버 루아가 BJ강한경으로 셀럽티비에 복귀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복귀 방송으로 앞으로 셀럽티비를 통한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BJ강한경의 복귀 방송은 오는 3월 21일 오후 3시 셀럽티비를 통해 라이브 된다.
한편, 셀럽티비는 종합 미디어 플랫폼으로 아프리카TV, 팝콘티비와 함께 국내 대표 개인방송 플랫폼이다. 셀럽티비의 방송은 팝콘티비를 포함하여 국내 20개 이상의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