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스트, 식물성 참치 활용한 건강 간편 도시락 6종 선보여

    푸드/음료 / 이승준 기자 / 2022-07-26 09:58:0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친환경 대체식품 전문기업 알티스트가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식물성 도시락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도시락 신제품은 식물성 참치를 포함해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한 제품으로 풍부한 단백질 함량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6종으로 출시된다.

    알티스트의 식물성 도시락은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함유해 고른 영양소와 단백질 함량이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알티스트만의 기술이 담긴 식물성 대체육을 포함하여 건강한 재료들로 구성하여 더부룩함 없이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알티스트의 도시락은 업계 최초로 식물성 참치 활용한 ‘식물성 참치 블랙페퍼파스타’와 ‘식물성 참치 강된장덮밥’부터 ‘식물성 패티 & 토마토파스타’, ‘식물성 숯불제육덮밥’, ‘식물성 풀드바베큐 곤드레비빔밥’, ‘식물성 미니패티 & 퀴노아밥’까지 파스타 도시락과 한식 도시락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맛 구성을 선보인다.

    알티스트 관계자는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 제품을 개발했다”고 하며 “식물성 단백질을 통해 탄소 배출을 줄이는 등 환경에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맛과 건강까지 고려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보다 더 다양하게 식물성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