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릿(KOLEAT), 여름 시즌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고려한 맞춤 ‘룩북’ 공개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4-05-02 16:56:50
    • 카카오톡 보내기
     
    ㈜코즈한(대표 강민성)이 전개하는 브랜드 콜릿(KOLEAT)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정규 ‘룩북'을 공개했다. 24SS 컬렉션을 발표한 콜릿은 룩북과 함께 새로운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콜릿의 24SS 컬렉션은 클래식한 요소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독특한 우아함과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 어울리는 가벼운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는데, 특히 드레이프 언발란스 셔츠와, 드레이프 루즈 반팔티 등이 주목을 받았다.

    이번 룩북에서는 드레이프 기법이 적용된 제품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드레이프 기법은 여름에 특히 인기 있는 기법 중 하나로,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을 만들어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콜릿 관계자는 “한국의 여름 기간이 긴 만큼 소비자들이 편안하면서도 꾸민 느낌을 살린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 이를 반영하여 콜릿은 100벌 이상의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여름철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옷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콜릿의 24SS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통 경로를 통해서도 편하게 만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