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길밥, 선착순 한정 소자본 창업 프로모션 실시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12-01 09:58:34
    • 카카오톡 보내기
     
    한식 배달전문점 챙길밥이 선착순에 한해 소자본 창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챙길밥은 1인가구, 혼밥족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혼자서 먹기 부담스러웠던 한식 메뉴들을 1인분화하여 선보이고 있는 한식창업 프랜차이즈다.

    챙길밥이 준비한 소자본 창업 프로모션은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재가맹비 면제 ▲인테리어 자율 시공 가능 ▲주방설비 및 집기 자율 구매 가능까지 5無 혜택으로 구성됐다. 부담스러운 초기 창업 및 업종전환창업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내용들만 담아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동일 원재료를 사용하는 자사 샵인샵 브랜드를 추가 입점하는 것도 가능하다. 창업 시 상권 특성에 따라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외식 브랜드를 조합하게 되면 로스율은 줄이고 더욱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

    한편, 1인용 한식 메뉴라는 차별성으로 외식업계 내 경쟁력을 강화한 챙길밥은 홀 뿐만 아니라 포장과 배달을 함께 운영해 운영의 탄력성을 구축,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육류와 베이스 등이 손질되어 납품되기 때문에 원재료 투입 후 간단 조리만으로 누구나 쉽게 메뉴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육가공 물류센터를 통해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 및 합리적인 원가율 확보가 가능하다.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로 투자 리스크는 낮추면서도 높은 순수익률과 빠른 투자금 회수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혼밥창업 챙길밥 관계자는 “1인 한식창업 챙길밥은 소곱창전골, 찜닭, 닭볶음탕 등 최소 2인 메뉴의 1인분화로 최근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는 트렌디한 메뉴 개발 및 출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선착순 한정으로 초기 창업비용을 줄일 수 있는 특별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창업 상담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