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인테리어그룹, ㈜신세계프라퍼티 부산 보육원에 맞춤 가구 제작 후원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19 08:58:4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제공 = ㈜필립인테리어그룹]
    인테리어업체 ㈜필립인테리어그룹은 최근 대형 유통기업 ㈜신세계프라퍼티와 손을 잡고 특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펼친 사회 공헌 활동은 부산 소양보육원의 아이들을 위해 맞춤형 가구 제작 및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한 것이다. 아이들에게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생활 환경 제공은 물론, 아이들의 창의력과 예술적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악기 연주와 음악을 배우는 뮤직룸을 마련해주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프라퍼티와 ㈜필립인테리어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업체가 함께한 이번 뜻깊은 프로젝트는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에서 비롯되었으며, 단순한 가구제공을 넘어 아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은 물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받게 되었다.

    ㈜필립인테리어그룹의 김영남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아이들에게 보탬이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안전과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하였고,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의 중요한 임무”라며, “앞으로도 ㈜필립인테리어그룹과 ㈜신세계프라퍼티는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더 많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계획”이라고 덧붙여 이번 후원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필립인테리어그룹은 자체 가구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부산 인테리어 업체로서, 보육원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에 맞춰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안전등급 E0의 친환경 자재로 제작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안정적인 구조로 설계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안전한 E0 등급의 맞춤 제작 가구는 ㈜필립인테리어그룹의 각 지점의 쇼룸에서 경험해볼 수 있으며, 자세한 시공 문의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