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이 오는 5월, ‘52데이’ 진행 계획을 밝혔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상반기 가장 큰 프로모션인 ‘52데이’는 브랜드 시그니처 넘버인 ‘52’에서 착안해 매년 5월 2일이 있는 주간에 진행된다. 온라인 최대 90%라는 할인율과 균일 특가 판매는 물론,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동시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다.
온라인에서는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최대 90% 파격 할인율을 적용하여 시그니처 넘버인 5와 2를 활용한 5,200원, 15,200원, 52,000원 균일가 프로모션을 메인으로 진행한다. 24SS 신상품을 포함하여 티셔츠, 팬츠 등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과 모자 등의 악세서리 제품도 만날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백화점 및 아울렛내 입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52데이는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일부 제품을 균일가 52,0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24SS를 기점으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으며 소비자뿐만 아니라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많은 주목을 받으며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최근 선보인 24S/S PART.2 "BEING MY SELF" 컬렉션은 밝은 컬러톤과 빈티지한 티셔츠 & 그래픽을 활용한 시즌으로 독특한 컬러감, 빈티지 요소를 더해 새로운 우븐자켓 밝은톤의 컬러 제품과 그래픽 티셔츠의 상품구성 페미닌하면서 힙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