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3D조형학원, 8월 개강하는 국비지원 ‘프린터기반 캐릭터 피규어 모델링’ 수강생 모집

    교육 / 이대우 기자 / 2023-06-23 16:58:58
    • 카카오톡 보내기
     
    BH3D조형학원이 8월 12일 개강 예정인 국비지원 과정 ‘프린터기반 캐릭터 피규어 모델링’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수업은 매주 토요일 수업이 진행되는 주말반으로 직장인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3D로 만드는 아트토이 및 피규어 제작을 직접 실습할 수 있어 관련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거나 취미 생활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프린터기반 캐릭터 피규어 모델링’ 수업은 내가 원하는 캐릭터와 아트토이를 지브러시를 이용해 직접 표현하고 실물 제작까지 진행하는 과정이다. 3D모델링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프로그램인 지브러시의 인터페이스를 기초부터 심화까지 익힐 수 있으며 캐릭터의 두상과 전신, 머리카락, 신발, 액세서리, 무기 등을 직접 모델링하여 3D프린팅으로 제작해볼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파팅’ 등 고급 기술까지 익힐 수 있다.  

     

     
    피규어 제작자 블리츠웨이 출신 강사가 완성도 높은 피규어 제작 비법을 전수하며 실무 노하우도 아낌 없이 가르칠 계획이다. 20명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이번 수업은 일대일 피드백이 제공되며 미술이나 디자인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취미로 가볍게 피규어 제작을 배우고 싶은 분들부터 디자이너나 광고, 특수분장, 캔들 제작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수업”이라며 “인체조형해부학을 바탕으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진행하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기초부터 탄탄히 다질 수 있다. 3D피규어나 아트토이 모델링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린터기반 캐릭터 피규어 모델링’ 수업에 관한 정보는 BH3D조형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