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숏폼 종합 에이전시 숏뜨(SHORTT)가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프로젝트 ‘숏따봉’을 통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숏뜨의 따뜻한 봉사활동’이라는 뜻의 ‘숏따봉’은 올해 3월 제빵봉사 활동을 진행하며 훈훈함을 전한 바 있으며, 이어 다시 한번 이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으로 크리에이터들과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게 됐다, 해당 ‘숏따봉’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낡고 시든 회색 벽과 거리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지역사회의 문화와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작업으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의미를 담고 기획됐다.
이번 ‘숏따봉’의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그루터기재단과 협력하여 진행되었으며 미선짱, 이현, 송형석, 건리버, 조휘현, 원모타임, 채림처럼, 만덕초이, 다인메세지, 밍들, 단비, 권예원, 걍매실, 뱅키, 늘헤, 짱이커플, 정선우, 안도기 등 숏뜨 소속 크리에이터 18팀이 참여했다.
특히 ‘숏따봉’을 주최하고 있는 Creator Relations Team과 더불어 숏뜨의 Brand Partnership Team, Creative Team, 경영지원팀의 직원들도 참여하여 다양한 네트워킹으로 화합하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참여한 크리에이터들은 이 날의 소중한 기억을 각자의 SNS를 통해 기록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일조하기도 했다.
숏뜨 측은 “앞으로도 숏뜨의 사회공헌활동 ‘숏따봉’ 프로젝트가 또 어떤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활동으로 긍정적인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이바지 할지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