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타들이 골프로 하나 되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사진제공: 팜팜 연예인 골프단) |
4월 10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열린 두 번째 정기 라운딩 현장에서 ‘행복 나눔 팜팜’ 이벤트가 첫 발을 내디뎠다. 이 프로젝트는 정기 라운딩을 통해 스타들이 함께 운동하고, 자발적인 참여로 기부금을 조성해 소외된 이웃을 돕는 데 목적이 있다.
‘행복 나눔 팜팜’은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기 위한 나눔 실천형 이벤트다. 골프를 매개로 한 기부금 조성 활동은 스타들의 진정성 있는 참여를 통해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팜팜은 이에 앞서 2023년 11월부터 ‘팜팜 & 스타 초록박스 챌린지’를 운영하며, 스타들의 애장품을 기부받아 자선 경매 및 기금 마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프로젝트 역시 기부금 조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방식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팜팜은 앞으로도 ‘행복 나눔 팜팜’ 외에도 바자회, 자선 골프 대회, 스타 애장품 경매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기부 문화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팜팜 연예인 골프단’은 배우, 가수, 제작진, 스포츠 스타 등 각계각층의 인물들이 모여 기부와 나눔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주요 멤버는 ▲ 구단주 : 이재성(팜팜 COO), ▲ 단장 : 오협(팜팜 CMO, 배우), ▲ 총무 : 유정석(배우), ▲ 고문 : 배효환, 정순구, 최경식, ▲ 플레이어 : 고우리(레인보우 가수/배우), 고은별(LPG 가수/배우), 금호석(배우), 김기무(배우), 김신(가수), 김유리(인플루언서/팜팜 전속모델), 김형준(SS501 가수/배우), 리안(배우), 박동빈(배우), 박준화(드라마PD), 손성윤(배우), 송영규(배우), 안재모(배우), 안정미(인플루언서/팜팜 전속모델), 에빈(가수), 오재호(촬영감독), 윤서현(배우), 이상이(배우), 이승준(배우), 이유준(배우), 이철민(배우), 정지순(배우), 차민지(배우), 차효주(매니지먼트 대표), 최규식(드라마PD), 한상재(드라마PD), ▲ 스페셜 게스트 플레이어 : 임호(배우), 이기제(축구선수), 정재용(축구선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팜팜 연예인 골프단’은 앞으로도 골프와 나눔을 결합한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더 많은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