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찾아가는 모두의 보훈’위문 실시

    복지 / 황승순 기자 / 2025-01-22 18:30:38
    • 카카오톡 보내기
    ▲ 전남서부보훈지청 , 설 명절 맞이 찾아가는 모두의보훈 위문(전남서부보훈지청)

     

    [목포=황승순 기자]국가보훈부 전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이향숙)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령‧독거세대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설맞이 찾아가는 모두의 보훈’위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문 행사는 2007년부터 매년 보훈가족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HD현대삼호(대표이사 김재을)에서 드리는 쌀 800kg와 직원들이 준비한 풍요로운 명절 선물을 들고 24일까지 보훈가족 80여 가구를 직접 찾아 뵙고,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건강상태, 주거환경 등을 세심하게 살펴드릴 계획이다.

    특히, 22일 위문 행사에는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문화 조성을 위해 광주‧호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명주 보훈아너스클럽 위원이 동참하여, 보훈가족의 마음을 녹이는 공감과 소통의 따뜻한 시간을 갖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향숙 전남서부보훈지청장은 “보훈가족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도록 애써주시는 HD현대삼호와 아너스클럽 위원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모두의 보훈’이 기업과 기관을 포함한 우리 사회 전반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