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 가습기 iH12 Pro, ‘빅스마일데이’서 계절가전 베스트 기록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1-13 17:35:44
    • 카카오톡 보내기
    복합식 가습기 2종, 무선 청소기 ‘i50 아이타워’ 주목
     

    국내 생활 가전 기업 ㈜아이닉(대표 정건영)이 11일 종료된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는 복합식 가습기 ‘iH05UV’와 ‘iH12 Pro’를 비롯해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전 제품 19종을 6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큰 호응을 끌어냈다.

    특히 건조한 계절을 맞아 11L 대용량 복합식 가습기 ‘iH12 Pro’가 큰 인기를 보였다. 성능과 위생, 감성까지 겸비했다는 호평과 함께 ‘계절가전 G마켓 베스트’ 자리를 꿰차며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iH12 Pro는 사용자가 적정 습도를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가습기다. 동봉된 IoT 무선 습도센서는 5분마다 사용자 주변 습도를 감지해 본체에 신호를 보낸 후 적정 습도에 맞춰 가습량을 자동 조절하는 기능을 갖춘 디바이스다. 대부분의 가습기가 자동 습도조절 기능을 탑재하고 있지만, 이는 가습기(본체) 주변의 습도만을 체크해 목표 습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분무가 중단된다. 이로 인해 정작 사용자는 건조함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아이닉은 사용자의 위치가 바뀌어도 적정 습도를 느낄 수 있도록 무선 습도센서를 분리형으로 설계해 실효성을 높였다.

    여기에 PTC 100℃ 가열 살균, UV-C LED 자외선 살균, 가습관 내부 자동 건조까지 ‘3중 위생 케어 시스템’으로 위생성을 강화했다.

    클린 스테이션 무선 청소기 ‘i50 아이타워(itower)’ 역시 인기 자리를 지켰다. 합리적인 가격에 자동 먼지 비움 시스템과 개방형 슬림 헤드 브러시, 3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 등 프리미엄 스펙을 갖춰 스테디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빅스마일데이에서는 ‘생활가전 G마켓 베스트’ 및 ‘무선청소기 판매 인기순 1위’를 기록하며 또 한번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 5일 출시된 복합식 가습기 ‘퓨어 올케어 iH05UV’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이닉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는 복합식 가습기와 무선 청소기에 대한 고객 반응이 컸다”면서 “특히 iH12 Pro는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인데다 트리플 위생 케어 시스템, 무선 습도센서, 통세척이 가능한 구조 등 위생·편의성을 높여 고객 니즈를 채워준 덕분에 긍정적인 결과를 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