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각도, 대전오류점 신규 오픈···창업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 만족도 잡아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3-01-13 17:42:49
    • 카카오톡 보내기
     
    육성푸드(주)의 고기집 창업 브랜드 팔각도가 신규 가맹점 대전오류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대전오류점은 생활인프라가 밀집된 지역중 하나인 서대전네거리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성, 센트럴파크, 문화마을 등 대형 단지 아파트가 형성되어 있어 풍부한 배후 수요와 접근성이 좋다.

    팔각도의 대표 메뉴는 숯불닭갈비이다. 닭다리 부위 중 가장 부드러운 사이갈비를 특허 받은 팔각 불판에 구워 촉촉한 닭갈비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평소 접하기 힘든 닭 특수부위도 즐길 수 있다.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있는 닭 연골부터 쫄깃한 식감을 가진 닭 목살, 매콤 꼬들꼬들한 닭 안창살까지 차별화를 두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주메뉴에 어울리는 게라면 된장전골, 철판 볶음밥, 짬뽕 칼국수, 냉메밀 국수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계자는 "팔각도는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점포선정으로 무분별한 출점을 지양하고 있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세스와 원팩 시스템, 슈퍼바이저 파견 그리고 주기적인 QSC 점검 등의 지원을 통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안정적으로 자리잡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