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로얄스트리머는 모델 유다연이 고양시에서 열리는 '펫츠런' 행사에 홍보대사로 위촉돼 행사에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로얄스트리머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츠런'은 고양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문화관광축제로써 일산호수공원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기부도 가능한 행사이다.
이달 28일과 29일 열리는 올해의 '2023 펫츠런' 행사에는 산책기부, 포토존, 선물이벤트, 피크닉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며, 반려용품 나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다연은 29일 '펫츠런' 현장에서 로얄스트리머 유다연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 라이브방송도 진행하는데, 유다연 팬클럽을 통해 제작한 응원봉 아이템도 방송 중 확인할 수 있으며 유다연 팬들을 위한 '펫츠런' 기부아이템도 공개한다.
방송 시간은 로얄스트리머 유다연 채널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 로얄스트리머는 곧 유다연의 ‘로얄톡톡’ 구독서비스도 출시 예정이다.
유다연은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한 사람으로써 이렇게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알리고 함께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로얄스트리머 측도 “유다연씨의 이번 '펫츠런' 행사 참여로 많은 분들이 로얄스트리머 유다연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펫츠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