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밥, 고덕역점 오픈…소바·돈까스도 판매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6-29 09:58:06
    • 카카오톡 보내기
     
    가정식 덮밥&라멘전문점 핵밥이 29일 고덕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핵밥은 6년 차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핵가족(대표 양동모)의 가정식 덮밥&라멘 전문점 브랜드로, 고덕역점을 신규 오픈했다. 29일 문을 연 ‘핵밥 고덕역점’은 고덕역과 가까운 역세권 매장으로 인근에 주택가, 오피스, 학교, 병원도 있는 만큼 역 이용객은 물론 혼밥족, 학생, 직장인, 가족 단위 고객들의 풍부한 수요가 예상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매장은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넓혔다. 큐브스테이크덮밥, 고기듬뿍덮밥, 항정살덮밥, 돼지갈비양념덮밥 등 모든 덮밥메뉴에 닭튀김 2pcs, 미니우동을 추가한 덮밥정식 메뉴로 더욱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돈코츠라멘, 카라이라멘, 소곱창라멘, 마제소바, 카라이마제소바, 돈까스 등 기존 덮밥 프랜차이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메뉴를 함께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멘정식과 소바정식은 기존 메뉴에 에비텐 또는 돈까스, 미니명란밥을 추가한 메뉴로 알찬 구성을 갖췄다.

    덮밥체인점 핵밥 관계자는 “전국 191호점인 고덕역점을 새롭게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 핵밥 고덕역점은 기존 덮밥메뉴뿐만 아니라 라멘, 소바, 돈까스를 함께 판매하는 전략으로 메뉴 경쟁력을 강화했다. 모든 메뉴는 든든한 한끼 식사, 혼밥에 제격인 만큼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