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권영찬 교수(사진=원영찬 닷컴 제공) |
최근 다양한 대기업과 기업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상담심리학 박사인 백광 권영찬 교수가 CTS ‘잘 살아 보세’,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며 11월을 맞이해서 다양한 교회와 기독교 기업에 초대를 받아서 간증식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개그맨 출신인 권영찬 박사는 오는 10월 31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신천장로교회에서 ‘2023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꿈으로 도전하라!’는 주제로 간증식 강연을 진행했다.
권영찬 교수는 경기 시흥 신천장로교회 강연에서 “두려워하지 말고 꿈을 가지고 도전하라!”, “내일 일은 난 몰라요! 하루하루 살며 오늘에 감사해요!”라는 주제를 가지고 크리스챤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31일 저녁 7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권 교수는 “상담심리학에서는 ‘HERE &NOW’를 강조한다. 행복은 내일부터가 아닌 여기부터 지금부터 시작이 되는 것이다. 자신의 옆에 행복이란 녀석이 항상 있는데도 불구하고, 현대인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하며 자신의 행복을 놓치기 마련이다”라고 설명한다.
권영찬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자신의 3번의 죽을 뻔했던 고비를 솔직하게 털어 놓으며 ‘불행은 끝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라는 말을 강조하며 행복과 희망, 꿈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이와 함께 오는 11월말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한 대학의 최고경영자과정에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권영찬 교수는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학교수, 유인경 작가, 김태훈 심리학교수, 곽금주 심리학교수 등 40여명 이상의 스타강사가 소속된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