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상공회의소, ‘가평군수 간담회’ 개최

    경인권 / 최광대 기자 / 2025-10-24 13:01:20
    • 카카오톡 보내기
    가평군 수해복구 및 발전을 위한 성금 300만원 전달

    [가평=최광대 기자]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이홍균)는 10월 22일(수) 가평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가평군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가평군, 가평군기업인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발전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이홍균 회장을 비롯한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임원진과 회원, 서태원 가평군수 및 관계 공무원, 유문선 가평군기업인회장 및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홍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가평군은 우리 상공회의소의 관할지역으로써 청정자연과 관광의 도시로써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무한하다”며 “가평군과 기업, 그리고 상공회의소가 함께 협력해 지역경제의 활력을 높여 나가자”고 전했다.

     

    이어 서태원 군수는 “가평군은 기업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지역경제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상공회의소 및 기업인회와 협력을 강화하겠다. 이홍균 회장님과 임원분들께서 가평군을 직접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간담회에서 본 상의는 가평군의 지속적인 발전 및 지역사회의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성금 3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 성금은 지난 여름 폭우로 인한 피해 복구와 지역 사회공헌사업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간담회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 지원, 협력 방안 등을 주제로 상호 의견을 나누며 교류의 폭을 넓혔다. 참석자들은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협력해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다.

     

    이번 간담회는 산-관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발전 방향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과 협력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평가된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가평군 및 기업인회와의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본격적인 간담회에 앞서 상공회의소 임원진은 가평군에 소재한 골드문풀빌라글램핑(대표 김대성)과 ㈜우리술(대표이사 박성기)을 방문 일정을 통해 기업탐방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