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양면, 3월 정기 이장회의 개최

    영남권 / 이영수 기자 / 2024-03-06 13:50:53
    • 카카오톡 보내기
    면민 숙원사업 국민체육센터 건립 설명회도 가져
     
    [합천=이영수 기자] 합천군 대양면(면장 박창열)은 5일 오전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박창열 대양면장, 성종태 합천군의회부의장, 신경자 합천군의회복지행정위원장, 나상정 합천농협조합장, 장효섭 대양초등학교장, 임재진 대양면이장협의회장, 김진길 이장 총무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달 정기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합천군 벚꽃마라톤대회 접수기간 연장 안내 및 홍보, 틀니 보철 보급사업, 기본형 공익직불금 방문 신청 안내, 봄철 산불 예방 협조, 폐농약 및 폐의약품 수거함 설치 홍보, 여성취미교실 수강생모집 안내,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신청,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홍보 등을 전달하고 주민들에게 홍보를 당부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대양면 숙원사업인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에 대해 군청 체육지원과에서 대양면 이장 및 사회 단체장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했다.

    박창열 대양면장은 “행정과 주민 사이의 가교역할을 하면서 대양면 발전에 힘써주시는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는 대양면에는 산불이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산불 발생 예방 홍보에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며 “국민체육센터가 하루빨리 건립돼 대양면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해줄 것”을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