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나폴리 통영 '늘푸른펜션'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연말 여행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8-12-18 00:02:3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통영은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 정취로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연말과 겨울방학을 맞아 통영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통영은 남녀노소 누구나 스릴 넘치게 즐기기 좋은 루지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는 탑승자들이 1.5km의 루지 트랙 위를 자유롭게 조종하며 내려올 수 있도록 제작된 카트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이다. 통영 루지에 올라 속도와 중력에 몸을 맡기면 쌓였던 스트레스가 한 방에 다 날아갈 터.

    통영케이블카 또한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꼭 즐겨보기를 추천한다. 미륵산 8부 능선에 위치한 통영 케이블카는 국내 최장거리인 약 2km를 오간다. 통영시내와 한려수도 국립공원의 상죽도, 하죽도, 거제도, 홍도, 매물도 등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는 장소로 멀리 대마도까지 보인다. 투명한 유리를 통해 통영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펼쳐지는 인기 관광명소인 이순신 공원은 친구, 가족, 연인과 산책하기 좋은 통영의 명소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경치가 압권이며 둘레길도 트레킹 하기에 좋다.

    이처럼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통영에 전 객실 탁 트인 바다전망을 선사하는 힐링펜션 늘푸른펜션에서 하루 묵어보는 것은 어떨까. 푸르고 시원한 바다를 눈에 담고만 있어도 지친 일상을 깨끗이 잊어버릴 수 있을 것이다.

    통영 늘푸른펜션 앞 바다에서는 견내랑 해협을 바라보며 방파제 낚시, 선상 낚시가 가능하며, 잡히는 어종은 볼락, 도다리, 노래미, 감성돔 등이다.

    늘푸른펜션에서는 무료 자전거 대여도 가능해 자전거를 타고 펜션 앞 해안도로 산책로를 따라 자전거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다.

    동양의 나폴리 통영도 여행하고 늘푸른펜션에서 진정한 쉼까지 얻는 연말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