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남악 헬스장 ‘빅짐휘트니스’, 캉구점프 운동 프로그램 오픈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3-31 0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목포 남악 헬스장 ‘빅짐휘트니스’는 캉구점프 운동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캉구점프는 인라인 스케이트처럼 생긴 부츠에 바퀴 대신 특허 받은 스프링 시스템이 달린 슈즈를 신고하는 운동이다.

    착용만으로 15%의 추가적인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데, 1시간 운동을 했을 때 무려 1200칼로리가 소모되어 다이어트 효과와 재미를 통한 스트레스 해소, 성장판 자극을 통한 아이들의 성장발달 효과 등 많은 장점을 가진,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운동이다.

    또한, 슈즈 하단 스프링이 충격을 흡수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운동 중 부상 위험을 줄이고 자세 교정에도 효과적이다.

    캉구점프는 댄스와 접목한 캉구 댄스, 다소 높은 운동 강도를 통해 근력 강화와 심폐 내구성 강화에 효과적인 캉구 파워 등 다양한 운동법이 있다.

    캉구점프 슈즈의 특성상 무릎의 충격을 줄여주기 때문에 기본적인 유산소 운동이 어려운 분들도 부담 없이 운동을 할 수 있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캉구점프는 칼로리 소모뿐만 아니라 재미와 신체의 이상적인 발달 및 교정이라는 목표가 더해지는 이상적인 운동이다.

    업체 관계자는 “목포 남악 헬스장 빅짐휘트니스의 캉구점프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