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김해시도개공 해동이체육센터 ‘줌바댄스’ 개설

    영남권 / 최성일 기자 / 2019-04-05 0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김해=최성일 기자]
    김해도시개발공사(사장 조돈화)에서 관리 운영 중인 해동이 국민체육센터에서는 G.X프로그램인 줌바댄스를 4월부터 개설하여 진행하고 있다.

    해동이 국민체육센터는 사전에 홍보와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호응도 평가를 위해 3일간의 모집기간을 두고 3월 29일 무료강습을 실시하였으며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줌바댄스는 스트레칭, 에어로빅과 라틴댄스가 결합되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출 때마다 기분전환이 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근육들을 사용함으로써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운동이다.

    이다경 강사는 “음악에 맟춰 동작들을 반복적으로 따라하다 보면 다이어트 효과와 함께 잃었던 삶의 활력도 되찾게 된다”며 “과도한 움직임을 절제하고 강도 높은 심혈관 운동 등을 병행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강조했다.

    수업은 매주 월,수,금 오전 11시부터 50분간 진행되며 매월 27일 신규모집을 하여 익월 강습을 진행한다. 또한, 해동이국민체육센터에서는 G.X프로그램으로 피규어댄스, 필라테스 수업도 함께 진행 중이며, 향후 줌바댄스 호응도 등 충분한 검토 후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조돈화 사장은 “이번 줌바댄스 강좌와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고객만족도 향상에도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