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스의원 김지수 원장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 출연... 초음파보톡스 소노톡스 소개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4-10 06:00:4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닥터유스의원 김지수 원장이 지난 4월 5일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에 출연해 초음파보톡스 소노톡스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음파 보톡스 소노톡스와 일반적인 보톡스 시술과의 차이점, 초음파 보톡스 소노톡스의 주요 시술 부위인 사각턱, 침샘, 종아리, 승모근 등이 소개되었다.

    소노톡스란 진단용 초음파를 이용해서 근육과 침샘, 피부와 지방 등을 모두 확인한 뒤 목표 부위에만 정확히 주사하는 보톡스 시술법이다.

    육안으로만 확인하여 주사하는 일반적인 보톡스 시술과 다르게 소노톡스의 경우 초음파로 정확히 목표부위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부작용을 줄이고 효과를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러한 방식을 통해 일반적인 보톡스 시술 시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거나 사각턱 근육이 매우 비대한 남성 등 시술이 어려운 케이스에 매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워 부작용 위험이 높은 침샘 등에도 효과적으로 적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얼굴 뿐 아니라 근육의 부피가 큰 종아리, 승모근 보톡스 시술 시에도 소노톡스를 통해 보톡스를 맞지 않은 부위의 근육이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을 줄일 수 있으며, 정확한 용량의 맞춤 주사로 잦은 반복 시술로 인한 내성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방송에서 주목을 받았다.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이슈가 되는 정보들을 모아 현장탐방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김지수 원장은 “보톡스 시술이 간단하더라도 의학적인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며 “이번 방송 출연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보톡스 시술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해소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