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광고 매체사 ‘애드브레인’, 버스외부광고 진행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제공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5-07 07: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버스광고 전문 매체사 ㈜애드브레인(대표 유재윤)은 버스광고 진행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설립 21년을 맞는 ㈜애드브레인은 버스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광고주의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애드브레인은 서울과 경기, 강원, 충북 지역의 버스 총 4000여 대의 버스외부광고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는 업계 2위의 버스, 지하철 옥외광고 전문 종합광고대행사이다.
    ▲ ㈜애드브레인 유재윤 대표 MBN ‘성공다큐 최고다' 출연 캡쳐
    ㈜애드브레인 유재윤 대표는 "버스 외부광고는 1대당 일평균 10회 이상 노출이 되는 만큼 자연스럽게 광고가 각인되는 효과가 있고, 광역홍보가 필요한 기업과 관공서와 같이 거점을 중심으로 하는 타깃광고에 가장 적절한 매체"라며, "특히 외부바디광고는 광고면이 넓어 최고의 시선집중률을 자랑하며, 승객뿐만 아니라 보행자와 운전자들도 지속적으로 광고를 볼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애드브레인은 도시 전체를 광고 캔버스로 활용한다는 아이디어로 교통수단을 이용한 버스광고매체에 주력해 왔다.

    한편, ㈜애드브레인은 클라이언트의 사업 성공을 통해 성장을 도모하고 업계에서 드물게 전 직원 급여연봉제를 채택한 상생경영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으며, '2019 대한민국 CEO 리더쉽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