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정

    오피니언 / 최지혜 / 2009-06-08 12:28:39
    • 카카오톡 보내기
    윤태진 인천 남동구청장은 8일 구청 옥상녹화사업으로 조성된 옥상공원에서 간부회의를 주관하고 본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저탄소 녹색성장’ 시책이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매진하기를 당부했다.

    이훈국 인천 서구청장은 8일 간부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경인아라뱃길, 청라지구개발 등 대형국책사업과 연계해 교통 및 환경소음 등으로 주민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는 대책마련을 당부했다.

    이진용 경기 가평군수는 8일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농작물에 피해를 주는 외래해충 꽃 매미에 대한 공동방제를 강화, 행정비용을 유발과 행정서비스 질을 저하시키는 불합리한 내부규제를 발굴, 개선해 속도행정과 주민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을 강조했다.

    남무교 인천 연수구청장은 8일 관내 가로환경정비사업장을 직접 점검하고, 인천세계도시축전을 대비해 쾌적한 도시경관 조성을 위해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홍건표 경기 부천시장은 8일 도의원 간담회를 개최, 지하철 재원 확보, 부천남부역 광장 조성공사, 각종 도시환경 개선사업 등 부천시 현안사항 해결에 도움을 준 의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 도비 지원사업 등 시정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를 당부했다.

    김규배 연천군수는 8일 본청 상황실에서 실과원소장 26명과 함께한 ‘실과원소장 회의’에서 조기집행으로 발주한 사업 등 군정 주요사업장에 대한 하자검사를 실시해 하자부분에 대해서는 조속히 보수해줄 것을 당부했다.

    안덕수 인천 강화군수는 8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각 실과소장이 참석하는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여름철 주민건강에 차질 없도록 방역활동을 강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지혜 최지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