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정

    인사/동정/부고 / 김유진 / 2009-06-25 09:45:24
    • 카카오톡 보내기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25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 학부모베스트 특강에 참석, 양천의 미래를 이끌어 갈 꿈나무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교육환경 개선에 지속적인 투자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재동 은평구청장은 25일 오전 10시 2009년 상반기에 완공된 녹번 마을마당 외 4곳을 방문, 관계공무원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시설을 점검하고 주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도록 당부했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25일 자하문한정식 리셉션장에서 열린 ‘종로구-홀트 문화?관광 교류 협약식’에 참석, 우리와 특별한 인연을 가진 홀트아동복지회와 입양아 가족들이 종로를 둘러보며 한국 전통의 모습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25일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열린 '활력충전! 성동 에듀피아(edupia)' 교양강좌에 참석, 빠르게 변화하는 지식정보화 사회를 맞아 사회ㆍ경제ㆍ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교양강좌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교육 욕구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25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2009년 제3기 주민정보화 교육생 수료식’에 참석, 구민들의 정보화능력 향상과 구민만족 행복광진 실현을 위해 수준 높은 정보화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유진 김유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