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새로운 BI 선봬

    부동산 / 차재호 / 2009-08-31 19:17:02
    • 카카오톡 보내기
    대우건설 푸르지오 아파트의 BI(Brand Identity)가 리뉴얼됐다.

    대우건설은 다음달 1일부터 방송되는 푸르지오의 TV-CM을 통해 푸르지오 브랜드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변경된 푸르지오의 BI는 기존 BI보다 진한계열의 녹색을 적용했으며 P모양의 ‘푸르지오 트리’를 8개에서 5개로 조정했다. 또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해 BI를 2D에서 3D로 바꿨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5개의 푸르지오 트리는 자연의 5대 요소인 지구, 하늘, 물, 나무, 사람을 의미하는 동시에 고객지향, 편안함, 고품격, 웰빙, 세련미 등 고객에 대한 5가지 약속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차재호 차재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