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박찬호, 이정진, IWC 샤프하우젠 VIP 골프행사 참석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5-24 0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IWC 샤프하우젠이 VIP 고객만을 위해 골프행사를 개최했다.

    22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팰리스 골프 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이승엽, 박찬호, 이정진 등 여러 셀럽들과 함께 IWC VIP 고객과 업계 주요 관계자 등 VIP 120명이 초청됐으며 오프닝 행사부터 저녁 만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IWC는 매년 VIP 골프 행사를 개최하며, 단순한 제품 위주의 서비스가 아닌 고객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참석자들은 IWC 샤프하우젠의 150년 이상의 기술력이 담긴 하이 컴플리케이션 타임피스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존을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IWC만의 특별한 VIP 골프 행사는 매년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팀 구성원과 함께 하는 BEST BALL, FOURSOMES 방식 등을 비롯 다양한 홀 플레이도 준비됐다. 대회의 홀인원 경품으로는 홀에 따라 브랜드 베스트 셀링 제품인 IWC 시계 혹은 벤츠 E300이 제공되어 홀인원의 기쁨을 더욱 크게 만끽할 수 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 클럽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저녁 만찬에서는 챔피언과 준우승팀, 그리고 얼리버드와 패셔니스타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다양한 시상품이 증정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