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5-24 08: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가 백화점뿐만 아니라 선글라스 관련 잡화 아울렛까지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패션갤러리(롯데아울렛)에 입점하며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다.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는 런칭 이슈로 온라인상에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이러한 관심이 오프라인과 이어져 오프라인 스토어 입점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 또한, 이와 같이 앞으로 지속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어 마케팅 및 상품력 강화에 집중하면서 유통 확장에 힘을 실을 예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는 자유분방함과 활동성을 필두로 개성 표현을 극대화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시키고자 하는 스트릿 패션 아이웨어다. Active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Young Generation의 패션 아이콘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엠엘비 선글라스의 경우 원더플레이스 대구, 홍대, 명동점에 입점된 바 있으며 10대, 20대 선글라스브랜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엠엘비 아이웨어 선글라스 브랜드로서 올 초 브랜드 런칭을 시점으로 공식 자사몰 그랜드 오픈했으며 오프라인 진출로 활발한 전망을 보여주고 있다.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는 대중적인 아이웨어 브랜드로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MLB의 클래식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모던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특히, (유)슈페리어옵틱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가 수도권 핵심 상권의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5월 21일 오픈한 롯데 본점 팝업스토어는 해당 점 9층에서 진행하는 ‘선글라스 페어’에 입점, 2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며 27일부터 7월 말까지는 7층으로 이동하여 단독 팝업스토어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달과 다음 달 모두 신규 입점이 연달아 예정되어 있으며, 하반기 오픈 예정인 신규 점포와도 입점을 논의하고 있고 면세점 입점도 앞두고 있어 국내 유통망을 확대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스타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이를 계기로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는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만들 전망이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엠엘비 아이웨어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