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하늘도시 ‘우미린’ 1680가구 분양

    부동산 / 차재호 / 2010-01-05 18:50:33
    • 카카오톡 보내기
    대형 광장등 친환경 휴양도시 눈길
    인천 중구 영종하늘도시 A30블록 우미린 우미건설은 인천 영종지구 A38블록에서 총 1680가구를 분양 중이다.

    우미건설의 영종하늘도시 우미'린 은 리조트를 연상케하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각 단지마다 국제규격 축구장 3개 규모의 초대형 중앙광장이 들어서며 프라이버시를 극대화시켜주는 넉넉한 동간 거리가 주목할 만하다.

    약 11%대의 최저 수준의 건폐율과 최고 52% 수준의 높은 조경면적비율로 쾌적함을 더했다.각 단지에 들어서는 실내 수영장은 3레인 규모로 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사우나실과 함께 명실상부한 고품격 휘트니스센터로 조성된다.

    또 야외에 생태연못과 연계해 음악분수를 설치하고, 여름철에 물을 유입시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시설을 겸비한 어린이놀이터가 조성된다.

    이 밖에도 유아놀이방, 무인택배, 코인세탁실 등의 다양한 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자녀들을 위한 남,녀 구분된 100여석 규모의 대형 독서실도 갖췄다.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로 조성되는 우미건설의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통합주차장 도입으로 지하주차장에서 각 가구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일부 단지에서는 남쪽에 위치한 서해바다(인천대교) 뿐만 아니라 송산중앙공원을 동시에 조망이 가능한 복합조망권을 갖췄다.

    사업지는 영종하늘도시 중심상업지구 인근에 위치해 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영종 하늘도시는 인천국제공항과 연계한 항공물류산업도시로 개발되며 수변공간의 입지 잠재력을 활용한 친환경 휴양도시로 건설된다. 또한 인천대교, 자기부상열차, 제3연육교 등 교통인프라가 확충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차재호 차재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