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 분양

    부동산 / 차재호 / 2010-01-27 19:06:22
    • 카카오톡 보내기
    유럽형 외관 설계로 세련미 돋보여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는 113~350㎡의 중대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단지 규모도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으로 덕이지구 내 총 4872가구 중 3316가구를 차지하는 일산 최대의 랜드만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들은 기존의 획일적인 아파트 디자인을 식상해하고 있다.

    좀 더 차별화 되고 고급스러운 아파트가 아름다움에 대한 그들의 욕구를 채워주고, 남들의 눈에 띄는 아파트는 그들을 표현해주는 좋은 수단이 되기 때문이다.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는 외관 입면에 르네상스 양식의 부드러움과 아치형태의 라인을 살린 바로크 스타일의 컨셉이 어우러지게 설계된다.

    유럽형 외관을 설계해 일산신도시에 없는 세련미를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의 매력 중 하나가 유럽형 파크 개념을 도입해 그 공원을 최대한 조망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때문에 타워형으로 설계된다.

    모든 단지에 2층 높이의 필로티(지상층 개방 양식)가 설치돼 공간 활용성을 최대화한 점도 눈에 띈다.

    발코니 확장형 설계로 공간 활용도 및 안정성도 강화된다.

    특히 350㎡(106평형) 펜트하우스는 고급 상류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최대한 반영한 평면 설계로 인근 지역에서 찾아볼 수 없는 랜드마크의 새 기준이 될 것이다.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는 친환경건축물 예비인증을 획득해 건물 자체가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된다.

    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는 그 브랜드에서 알 수 있듯이 유럽형 파크의 개념을 최대한 도입해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친환경 웰빙단지를 지향한다.

    단지 내 그린웨이(Green Way)를 통한 생태연못, 숲속쉼터 등이 조성되어 각종 환경오염물질로부터 단지를 차단, 완벽한 녹지축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한다.

    하이파크시티 신동아 파밀리에에는 4레인 규모의 수영장과 유아풀, 온천 스파로 조성된 풀파크가 설계될 계획이며, 필드같은 현장감을 느끼게 해주는 골프연습장과 최신시설의 휘트니스센터,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홀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설치함으로써 입주민의 품격과 자부심을 높여줄 것이다.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시스템에어컨 무상 제공 등 분양조건 대폭 완화

    현재 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는 신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시스템 에어컨 무상설치(거실, 주방, 안방) ▲발코니 확장 무료 등을 시행하고 있다.

    공급면적 153㎡(46평)의 경우 약 3500만원 정도의 계약금만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신규계약자는 물론 기존 계약자까지 중도금 전액에 대해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미 중도금 대출을 진행한 계약자라도 기존에 회사에서 이자후불제로 공급한 만큼 아무런 부담이 없다.

    신동아건설은 중도금 전액무이자 실시로 가구당 약 3000만원의 금리혜택을 입게 되었으며, 이 부분만 분양가로 환산하면 약 6% 정도의 분양가인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다 가구 당 1000만원 안팎의 시스템에어컨을 무상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을 비롯해 각종 옵션 대부분이 분양가에 포함돼 있다.

    이 단지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지 않아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다.

    한편 분양마감된 주택형에 따라 1000~2000만원 정도 분양권 프리미엄이 붙은 것으로 알려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차재호 차재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