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민국 여성의류 1세대인 조아맘은 30대, 40대 여성이 주 고객층이었지만, 최근에는 20대의 젊은 여성들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아맘’은 지금처럼 인터넷쇼핑이 활발하지 않은 2004년도부터 15주년을 맞은 현재까지 의류업에 집중하여 초기부터 지금까지 탄탄하게 운영해 왔다. 그 결과 현재까지 오랜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미시 여성의류 쇼핑몰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5년간 한자리에서 묵묵히 지켜온 ‘조아맘’은 더 좋은 상품을 고객 입맛에 맞게 합리적인가격부터 퀄리티, 상품이 배송되는 검수과정까지 꼼꼼하게 지켜오고 있다.
경제불황이 계속되는 요즘, 상품가격을 인상할 수 도 있지만 변함없는 조아맘의 모습을 지키면서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하는 고민들이 15주년을 맞이하게 된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조아맘‘은 15년을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5주년 통큰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상품 15%할인과 더불어 15주년 감사제의 의미로 최대 70% 특가기획전과 슬라브티셔츠 사은품까지 준비했다.
‘조아맘’ 쇼핑몰 관계자는 "이번 15주년 감사제를 준비하면서 전 직원들이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담아 크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과 앞으로 다가올 15년에 대해 더 깊은 감사의 뜻을 보답하자라는 취지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변함없이 찾아와 주시는 고객들이 있기에 저희가 존재한다"며, "앞으로도 조아맘을 찾아주시는 고객 한 분, 한 분 만족할 수 있게 20년, 30년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