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생태조경 눈에띄네

    부동산 / 차재호 / 2010-05-25 19:19:24
    • 카카오톡 보내기
    김포한강신도시 e편한세상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
    지난 5월 6~7일 청약을 실시한 `광교 e편한세상` 청약에는 1292가구 모집에 2만 116명이 몰려들어 10.42대1의 경쟁률에 요즘 보기 드문 대박 청약으로 화제가 되었다. 광교 e편한세상의 이같은 선전은 최근 약세를 면치 못하던 중대형 주택으로 성공을 거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광교 e편한세상이 분양가로 경쟁하기 보다는 최고의 입지와 품질 차별화라는 정공법을 택해 성공했다는 점에 점수를 더 주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한강변 생태공원 바로 앞에 지어져 대표적인 한강 조망권에 김포한강신도시 최고의 입지로 손꼽히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수도권 내 또 다른 중대형 명품 주거단지이다. 지하 2층, 지상 12~29층 아파트 14개 동에 955세대의 대형단지로 전 세대가 전용면적 85㎡초과로 건설되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현재 101㎡ A B C형, 121㎡ A B C D 형, 140㎡ 등 일부 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 호수 지정계약을 받고 있다.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운양산과 모담산의 녹지축을 잇는 에코 랜드마크에 친환경 명품 생태 조경이 어우러진 쾌적한 단지 환경에 김포시도시개발공사가 직접 시행하는 일반분양이라는 점에서 분양차익과 안정성까지 더블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는 단지이다.

    한강신도시는 김포시에 총 5 만여 가구의 주택을 짓는 대규모 신도시 개발사업으로 서울 도심에서 약 26㎞ 거리로 가깝고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이 인접한 수도권 서부지역의 교통 요충지이다. 한강변을 따라 올림픽대로와 신도시를 연결하는 김포한강로가(올림픽대로 연장 고속화도로)가 2011년 개통을 앞두고 있고, 2013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가 9호선 김포공항역과 연결되면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차재호 차재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