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기념식

    부동산 / 차재호 / 2010-06-28 19:24:30
    • 카카오톡 보내기
    대한주택건설협회(회장 김충재)와 대한주택보증(주)(사장 남영우)는 오는 6월 29일(화) 오후 3시 여의도 소재 대한주택보증빌딩 11층 대강당에서 노후주택보수지원사업참여 주택업체대표·국가유공자 대표, 국토해양부·국가보훈처관계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및 임차자금지원 기념식’을 공동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금년도 사업에서 국가유공자의 노후주택을 무료로 보수해준 54개 주택건설업체에 대해 산업포장 등 정부포상과 국토해양부장관표창, 국가보훈처장표창·감사패가 수여되고, 대한주택보증(주)는 무주택국가유공자 60가구에 가구당 5백만원씩 총 3억원의 주택임차자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관련 대한주택건설협회 김충재회장은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올 해 사업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국가유공자들의 열악한 주거여건을 개선하는데 크게 기여한 주택업체들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하며, 올해 17주년을 계기로 앞으로 대한주택보증(주)와 함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가유공자에 주택임차자금을 전달한 대한주택보증(주) 남영우 사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무주택 국가유공자를 위한 주택임차자금 지원이 생활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들의 주거여건개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차재호 차재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