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관리형 입시전문학원 스터디3.0, 일산 직영센터 오픈 및 고등부 썸머스쿨 모집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7-06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수학 중심 관리센터 일산 백마 학원가 개원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대치동 관리형 입시학원 스터디3.0 학원이 500평 규모의 일산 직영 관리센터를 학원 중심가 백마지역에 7월 2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산 직영센터는 예비고1부터 재수생까지 수학 중심 관리형 입시 학원으로 운영되며 대치동 본원의 입시 커리큘럼을 일산에서도 똑같이 적용할 예정이다.

    방학 동안에 운영될 썸머스쿨 집중 관리 프로그램은 아침 8시30분 등원부터 밤 10시 하원까지 수준별 수업과 개별 학습 그리고 클리닉까지 한 번에 관리되는 '몰입형 관리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번 4주간의 몰입관리반은 재학생들이 학기 중에 경험해 볼 수 없는 수능 관리 프로그램을 재학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수학을 중심으로 국어, 영어 수업 모두 대치동 본원의 입시 전담 선생님들이 직접 관리할 예정이다.
    특히 내신과 수능에서 가장 중요한 수학 교과의 경우, 매일 6시간 수업과 3시간 관리를 통해 1년 커리큘럼을 4주 만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플래너 작성 - 교과 학습 - 과제 정리 - 첨삭 - 피드백’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또한 학년별 학교별 테마수업을 배치해 2학기 내신 준비에도 만반에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개학 후에는 학교별, 실력별로 반을 재구성해 방학에 이어 학습 관리가 꾸준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관리가 중심이 되어야 하는 주중 중위권반과 특목, 자사, 일반고 최상위반으로 구성되는 주말 집중 관리반으로 이원화 해 모집한다.

    설명회 일정과 주요 모집 요강은 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기간인 7월 10일부터 15일 사이에는 개원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