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여름맞이 BIG이벤트’ 진행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7-10 00:4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을 맞아 고객이 가입금액과 횟수를 개인별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내맘대로 가입 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9일 밝혔다.

    개인이 원하는대로 만드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최신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가연도 이에 발맞춰 고정된 상품 가격과 만남 횟수를 따라야 했던 기존 규정을 탈피해 가입자가 희망하는 금액에 누리고 싶은 서비스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그 결과, 개인별 맞춤 프로모션에 매력을 느낀 소비자들의 호응과 전화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결혼정보서비스도 커스터마이징이 되다니 신기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좋다” 등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관계자는 “홈퍼니싱, 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맞춤형 바람이 불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가연도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대 이상의 반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 기간 연장을 고려 중이며, 앞으로도 가심비(가격대비 심리적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결혼정보업체 가연 대표번호 또는 담당 매니저와의 전화를 통해 상담및 문의 가능하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등 고급 서비스를 포함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기독교∙불교∙천주교결혼정보회사 등 종교 별 맞춤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