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전용품 전문기업 (주)탑세이프티, '2019 KISS(국제안전보건 전시회)' 참가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7-12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탑세이프티(대표 심희창)는 지난 7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kiss(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탑세이프티는 세계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미국 ‘NewPig’ 브랜드의 안전용품, 독일 ‘martor’ 브랜드의 산업용 안전칼, 미국 ‘Bradley’사의 비상샤워기&아이워시, 그리고 신제품 스프링클러 헤드 차단용 Tool ‘샷건(ShutGun)’과 지게차 안전 라이트 등 다양한 안전용품을 선보였다.

    2019 kiss(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안전보건공단 주최, 안전보호구협회에서 주관하며, 국내외 안전보건산업의 주요 기업 및 전문관계자가 대거 참가하는 아시아 최고의 안전보건 관련 전시회이다.

    ㈜탑세이프티는 미국 ‘NewPig’ 브랜드의 공인 한국총판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NewPig 제품 중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던 제품은 유출방제를 위한 세계 최고의 흡착제 스필키트와 미끄럼방지 PIG접착식플로어매트가 관람객에게 단연 인기였다"고 전했다.

    이어 "액상물질 유출시 빠르게 대응이 가능한 패드, 삭스, 필로우 등을 모아 둔 다목적용, 오일용, 케미컬용 스필키트 등은 이미 국내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많은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일반적인 카페트 매트 또는 아랫면이 고무로된 카페트 매트를 대체하는 PIG접착식플로어매트는 바닥면을 단단히 고정시킬 수 있게 접착식으로 되어 있어, 매트가 밀리거나 구겨져서 걸려 넘어질 일이 없는 미끄럼방지매트이다.

    독일 ‘martor’ 브랜드의 산업용 안전칼은 매우 고품질의 안전칼로 사람과 제품을 보호하는 것에 기준을 맞춘 혁신적인 안전칼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직접 마토(martor) 안전칼을 사용해본 관람객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스타일, 편리함과 특히 견고한 내구성에 매우 만족감을 표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미국 ‘Bradley’ 브랜드의 비상샤워기, 세안장치(Eye wash)는 미국 및 유럽 기준인 ANSI Z358.1-2014, 국내 산업안전보건법(KOSHA) 기준에 모두 적합한 제품이다. ㈜탑세이프티는 전시회에서 선보인 비상샤워기, 세안&아이워시 제품들이 안전용품으로서 형식에만 맞춰 구매/설치를 지양하고, 각 현장의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설치함으로써 사고시 최우선으로 작업자의 안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탑세이프티는 이번 2019 KISS(국제안전보건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앞으로도 환경안전과 산업안전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소개하고, 모든 현장이 안전한 사업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