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가방 브랜드 ‘팬톤트래블(PANTONETRAVEL)’ 런칭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8-08 02:2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정확한 컬러 선정과 색채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의 라이선스 계약사인 파브리끄 코리아에서 가방 브랜드 ‘팬톤 트래블’을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팬톤은 수많은 색에 고유번호를 붙여 만든 팬톤컬러 매칭시스템(PMS)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날리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정확한 컬러 선정과 색채의 아름다움을 제공함은 물론, 10,000가지 이상의 색을 시스템으로 체계화하여 색체 분야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기업이다.

    팬톤 라이선스를 받아 새롭게 런칭한 '팬톤 트래블' 트렌드에 맞는 컬러와 디자인을 고려하여 보스턴백, 백팩, 토트백, 쇼퍼백, 카드지갑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개성을 살린 팬톤컬러를 사용하여 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컬러풀함에 스트릿 감성을 더해 팬톤 트래블만의 가방을 완성시켜 학생가방, 여행가방으로 연령대 상관없이 남녀노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팬톤 트래블 가방을 공식 런칭한 타임메카(트랜드메카)는 시계 외에 의류, 잡화, 가방까지 한걸음 더 나아가 패션에 관한 더 많은 브랜드와 제품을 폭 넓게 소비자들에게 공유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색체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팬톤’의 가방브랜드 ‘팬톤트래블’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판매처인 팬톤트래블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