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남여공유형 선물 아이템은?

    생활 / 관리자 / 2012-02-09 17:33:00
    • 카카오톡 보내기
    2012년 올해도 발렌타인데이가 한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매년 찾아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여성들이 일방적으로 주는 초콜릿 선물이 대다수이지만 남여가 서로 공유하며 함께 즐길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주목을 받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여가 공유하는 특별한 선물 가운데는 공연 선물이 있다.
    최근 연인들과 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공연으로는 ‘우리들의 청춘 롤리폴리’, ‘맘마미아’, ‘넌센스(대전공연)’, ‘겨울연가’, ‘힐링아트’등 사랑과 부부관계를 주제로 하는 뮤지컬 공연과 연극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다른 발렌타인데이 공유 선물로는 커풀 에스테틱 상품권이다. 최근 요즘들어 피부관리를 받으러 부부가 오는 경우도 많아졌으며 그만큼 건강과 웨빙에 대한 트랜트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막바지 겨울을 즐기기 위한 스키리조트의 이벤트 상품도 남여 공유 선물로 꼽힌다.
    발렌타인데이 당일 연일들을 위한 50% 할인 이벤트에서부터 남성들을 위해 초콜릿을 나눠주는 스키장, 연인들을 위한 리프트 할인권 등 연인과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면서다.
    안티에이징 전문기업인 본 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유통전문 기업들이 발렌타인데이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꼼꼼하게 챙긴다면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상품과 이벤트를 알차게 즐길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에는 발렌타인데이 하면 연상되는 초콜릿을 준비하던 이전과 달리 연인의 개성에 맞는 선물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 같은 맞춤형 선물은 상대방의 취향과 선호도를 잘 파악하고 있어야 준비가 가능해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도 큰 감동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 에스티는 현재 논현점과 청담동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스파 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진행하며 피부와 체형을 예쁘게 가꿔주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팀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리자 관리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