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의회, 결산검사위원 5명 위촉

    지방의회 / 유은영 / 2012-05-01 17:22: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구로구의회(의장 김병훈)는 1일 의장실에서 '2011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결산검사위원은 책임위원으로 구로구의회 홍준호 의원과, 외부위원으로 이동신, 박병태 세무사와 송기연, 김승환 회계업무 전문가 등 총 5명이다.


    이들은 앞으로 20일까지 구로구의 2011년도 세입세출, 계속비·명시이월비 및 사고이월비, 채권 및 채무, 재산 및 기금과 금고에 대해 결산검사를 하게 된다.


    한편 위촉장 전달식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 김병훈 의장은 "홍준호 책임위원을 비롯한 결산검사위원들이 2011회계연도 세입?세출 예산이 올바르게 집행되었는지 공정하고 성실하게 검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홍준호 책임위원은 "지난해 구로구에서 운영한 세입세출 예산 등에 대해 철저한 회계검사를 실시하여 불합리한 예산 낭비 요소가 없었는지 문제점을 도출, 이를 개선해 내년도 예산집행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여 지방재정 건전성 확보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박규태 기자 pkt10@siminilbo.co.kr


    사진설명=1일 구로구의회가 2011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갖고 홍준호 의원(왼쪽 두 번째)을 비롯 총 5명의 위원을 위촉했다. 사진은 위촉식 후 김병훈 의장(왼쪽 세 번째)과 결산검사위원들의 기념촬영 모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은영 유은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